본문

이카루스M 리뷰 "예쁜 레인저 캐릭터 & 펠로우 만드는 재미!"

#이카루스M #최초의 하늘 MMORPG #비행레이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이카루스M입니다.

용량이 생각보다 커서 설치하는데 시간이 좀 걸리네요. 

최신 인기 모바일 게임이라서 업데이트가 많이 있는 편입니다.

위에 올린 가이드가 정말 정리가 잘 되어 있습니다!

저는 현재 위치는 각성1 직전입니다.  

처음 목표는 전투력 10,945 로 각성하는 거라서 열심히 퀘스트를 깨고 있습니다.

(당연히 처음에는 퀘스트를 깨서 레벨업하는 게 젤 편하고 좋습니다. 컨텐츠도 익히고)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서 전투력을 높이고 세력간 필드 PK, 다양한 레이드하는 게 목표인 것 같습니다.

이펙트도 엄청 화려해서 타격감도 좋은 편이고, 자동사냥을 하더라도 충분히 매력이 있습니다.

제가 한 캐릭터는 레인저 입니다.

RPG는 여캐가 쎈거 아시죠? ㅋㅋㅋ

단궁이랑 활 쓰는 캐릭터라서 조종 난이도가 낮습니다. 어차피 자동사냥 레인저라도

레인저는 원거리 근거리 모두 괜찮은 것 같습니다!

제대로 공략보고 스킬을 찍어야 하지만,,, 

괜찮다고 생각하는 대로 찍고 있습니다. 나중에 초기화하면 비싸진 않겠지? ㅋㅋㅋ

 

스킬 특수 효과들도 마음에 들어서 캐릭터 선정을 잘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일단 이쁨)

스킬 선정 기준은 스킬 버프 기준으로 올리고 있습니다.

첫번째 확산 화살 마스터! 스킬 버프가 10초간 자신 공격력 +5%라서

기본적으로는 평타가 중요해서 공격력 버프가 좋아 보였습니다.

그다음은 마기 화살 스킬 버프자신 스킬 피해 증가율 2.5%가 붙어서

스킬 데미지 향상이 좋은 것 같습니다.

다음 스킬로는 아직 결정은 못했는데 액티브보다는 공격력 패시브를 일단 올릴 예정입니다.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은 "펠로우" 입니다.

펠로우 취득하는 건 조금 귀찮긴 하지만.. (타이밍 맞게 터치해서 두번 퍼펙트)

엄청 귀엽습니다. 정말 진짜로.. 처음 데리고 있었던 펠로우는 고스인데 분홍색 유령 몬스터였습니다.

펠로우 뽑기에서 나온 첫 펠로우였죠! 쎄진 않아도 귀여워서 데리고 다니고 싶은 충동이...

이카루스M은 펠로우를 합성한 징표로 그 다음 등급의 몬스터를 길들일 수 있는 방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펠로우 습득!

펠로우 길들이는 방법은 몹을 터치하면 길들이는 늑대 모양 아이콘이 나옵니다.

그걸 클릭 하시면 길들이는 장면으로 바뀌면서 두번 파팍 맞추시면 습득 할 수 있습니다.

지금은 고스 잡는 퀘스트가 나와서 열심히 잡고 있는 모습입니다.

펠로우가 말모양인 "논 포쎄 아포칼립스"중2병 돋는 이름입니다. ㅋㅋㅋ

말이라서 그런지 이동 속도가 높은 편입니다.

고유능력은 정예 몬스터 피해 증가, 파괴자 습격 피해증가죠.

전투력에는 펠로우와 장비가 중요합니다. 이카루스M의 펠로우와 장비는 6가지로 구분되어 있고

일반 < 녹색 < 희귀 < 영웅 < 전설 < 주신 등급 순서입니다.

장비는 분해 열심히 해서 빨리 재료 모아서 만들고 이후로는

장비에서 뜨거나 사냥에서 드랍하는 식으로 보통 파밍을 하는 것 같습니다.

아직 다카르 세트를 다 끼진 못했지만 활부터 만들고 강화있는대로 해서

공격력 위주로 플레이로 하고 있습니다.

펠로우의 경우에는 추천 펠로우들이 있는데 이 펠로우 위주로 구성하시면 되겠습니다.

일단 현재는 이벤트로 나운 펠로우들을 쓰고 있는 중입니다. ㅋㅋㅋ

아직 세력전은 못해봤는데

세력전 포인트로만 살수 있는 펠로우가 있어서 세력전도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시리우스 세력으로 했습니다. 이유는 색깔이 마음에 들어서.. ㅋㅋㅋㅋㅋ

공중레이드 멋있습니다...

비행 펠로우가 있다보니 이런식으로도 레이드가 나옵니다.

아직 레벨이 낮으니 다양한 컨텐츠를 위해 남겨두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목표는 레벨 50찍고 각성 퀘스트까지 가는 것입니다.

컨텐츠도 다양하고 그래서 기존의 있던 RPG 게임보다 더 재미있습니다.

좀 뭔가 색다른 RPG를 해보고 싶다면 정말 괜찮은 게임입니다. (빠져서 계속 하게 되는 매력이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