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김민석 '라디오 로맨스 특집' 나와 김민석 소속사와 김민석 별명도 관심도 높아지네요!

오늘 해투3에서 나와 김민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김민석 소속사는 민트페이퍼/광합성으로 멜로망스, 장희원, 조소정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사, 작곡 실력에 중점을 두고 따뜻한 울림이 있는 음악을 들려주는 
아티스트와 함께 하며, 민트페이퍼 기획 앨범을 선보입니다."라는 모토로 기획 되었습니다. 

김민석 꿈은 농구선수였다고 알려져있습니다만, 선수와 경기를 해본 후 심한 피지컬의 차이로 그만두고 고2부터 음악을 본격적으로 시작하여 서울예대 실용음악과에 합격했습니다. (슈스케에 시즌2부터 5번 지원해서 지역예선에서 떨어진 사연도 유명합니다. )

독실한 크리스챤으로 사역단체인 제이어스에서 2013년 초까지 싱어로 활동했고, 
멜로망스로 활동하던 중에 너목보 시즌2 신승훈 편에 나와 고음에도 변화가 없는 
시크한 무표정으로 부르는 모습으로 유명해 졌습니다. 

고음에도 무표정한 이유가 부르는 사람이 편하게 불러야 보는 사람도 편하다는 
노래 선생님이신 이모의 영향이라고 합니다. 사실 표정은 없지만, 
고음 낼 땐 자기도 힘들다며 이야기한 적이 있습니다. 
해투3(목요일 밤11:10 방영)에서 오프닝이 길어지는 바람(유재석 둘째 임신 축하합니다)에 노래방에서 몇곡을 부르는데 역시 멜로망스 김민석답게 꼭 들어야 하는 꿀보이스를 들려주었습니다.

해피투게더3 멜로망스 김민석 선공개 영상

김민석 별명으로는 보컬계 시몬스 침대, 김시몬스, 김빅석, 잔망석, 코엉이라는 여러가지 별명이 있습니다. 인디밴드 멜로망스에서 보컬과 작사, 작곡을 담당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많은 매력 발산 기대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