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장예원 윤성빈 열애설 "친한 누나 동생 사이"

 장예원 아나운서 여친짤

- 장예원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yewon0714/)

윤성빈이 2018 평창동계올림픽 남자스켈레톤 금메달리스트인 윤성빈이 오늘 장예원 아나운서와 열애설이 났네요. 한창일 때니까 그럴 수도 있다는 분위기라서 확대되는듯 했으나, 소속사에서는 부인했습니다. 어제 윤성빈과 장예원 아나운서의 데이트를 보았다는 사람이 많다고 하네요. 이미 SBS에서 윤성빈의 인터뷰가 나왔기 때문에 일로 만난게 아니라는 추측이 있었는데요.

윤성빈과 장예원 아나운서가 개인적인 만남을 가진 것은 맞지만, 만약 연인이었다면 그렇게 공공연히 만나지 않았을 것입니다. 2018 평창동계올림픽 기간 중 SBS와 여러 차례 인터뷰하며 자연스럽게 장예원 아나운서와 친분이 생겨 밥을 먹게 되었습니다. 

-올댓스포츠(윤성빈 소속사)

참고로 장예원 아나운서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 홍보대사입니다. 작년에 방송종료한 '오늘같은 밤'으로 라디오DJ 신인상을 받았습니다. 장예원 아나운서와 윤성빈 선수가 함께 서울 한 백화점에서 데이트를 즐겼다고 합니다. 데이트하는 두사람의 분위기가 매우 좋아 보였기 때문에 오늘 열애설이 나왔네요. 

장예원 SBS 아나운서와 윤성빈 스켈레톤 선수의 열애설이 불거지는 일은 선남선녀에 두사람이 잘 어울리면서도 훈훈, 털털한 매력이 있기 때문이 아닐까요?


댓글